더함장터, 안중 사과나무치과와 공동 행사

지난 21일 더함장날 행사를 개최한 사과나무치과 안중점 임직원들에게 이경림 더함장터 운영위원장이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평택시민신문] 안중 사과나무치과와 한국방정환재단 더함장터는 지난 21일 ‘사과나무치과 안중점과 함께하는 더함장날’ 행사를 개최했다.

더함장터 매장(안중로 132) 앞마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사과나무치과 안중점 임직원들은 소중히 사용했던 물건들을 기증품으로 전달하고 부침개‧닭꼬치‧타르트‧머핀‧커피 등을 직접 판매하는 먹거리 부스를 진행했다. 전달된 기증품은 더함장터에서 저렴한 가격에 재판매됐다.

이날 행사 판매 수익금은 한국방정환재단 더함장터에 기부돼 지역 내 청소년들이 공부할 수 있는 ‘더함배움터’ 프로그램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환원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더함장터 김범석 매니저는 “항상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는 사과나무치과 안중점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기회를 만들어 보고싶다”고 전했다.

한편, 더함장터는 시민들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나 재고로 보관만 하는 업체 물품을 기부 받아 재판매하고 수익금을 지역에 환원하는 나눔가게이다. 더함장터는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며 현재 함께할 자원봉사자와 기부물품을 찾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더함장터로 문의하면 된다. 031-681-9971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