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역 청소년들 상반기 활동 격려하고 교류 시간 가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6일 개최한 자치조직 연합워크숍 AJ파티에 6개 청소년자치조직 단원들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택시민신문] 안중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수정)에서 자치조직 청소년들의 워크숍이 열렸다.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6일 문화의집 소속 6개 청소년자치조직이 참석한 가운데 자치조직 연합워크숍 ‘AJ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동안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즐거운 교류의 장을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계획됐다.

이날 행사는 ▲상반기 우수청소년 시상 ▲자치조직 하반기 활동 계획 ▲청소년이 바라는 문화의집 ▲삽겹살 파티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청소년이 바라는 문화의집 시간에서는 추가 청소년 수련 시설 필요, 노후 시설 수리, 음료 자판기 설치 등 다양한 의견이 제기됐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온누리 송시은(청북고 3) 학생은 “오늘 더운 날씨에 청소년들을 위해 워크숍을 준비하고 고기를 구워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며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이 많은 홍보가 돼 청소년들이 더욱 많이 즐기고 활동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윤호영 지도자는 “시험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청소년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즐거운 교류의 장을 만들고 싶어서 이번 연합워크숍을 계획하게 됐다”라며 “비록 날씨가 많이 더웠지만 문화의집 청소년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