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평청소년문화의집 5월 가정의달 맞아 특별활동

3~4일, 스텔라 피자‧카네이션 볼펜 만들기 진행

[평택시민신문] (사)흥사단평택안성지부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이하 문화의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일과 4일 특별활동으로 ‘스텔라 피자 만들기’와 ‘카네이션 볼펜 만들기’를 진행했다.

3일 ‘스텔라 피자만들기’에 참여한 정예원(평택초 5학년) 학생은 “각종 채소와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피자 만들기 활동을 일주일 전부터 기다렸다”말 했으며 최재영(군문초. 6학년) 학생은 “평소에 채소를 즐겨 먹지는 않았지만 별모양으로 만든 도우 안에 올려져 있는 신선한 채소를 보니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내가 직접 만든 피자를 빨리 가족들과 함께 먹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4일 12시에 진행된 ‘카네이션 볼펜 만들기’도 신청자가 한 명도 빠짐없이 참석해 5월 특별활동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야무진 손으로 리본을 접어 카네이션 볼펜을 만들던 김다경(효덕초, 4) 학생은 “오늘 두 개의 카네이션 볼펜을 만들었는데 엄마, 아빠께 드리면서 꼭 안아드리고 싶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가정의 달 특별활동 외에도 오는 여름방학 특별활동으로 드론체험과 진로의사결정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031- 656 –2634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