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6일 주민 70여명과

진위작은도서관에서 ‘아무나 들어와 콘서트’ 공연

[평택시민신문] 평택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6일 진위 작은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진위해밀i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지역 어르신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흥겨운 ‘아무나 들어와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공연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세움지기 밴드 공연’, 지역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즉석 노래방 콘서트’ 코너 등이 준비되어 약 한 시간 반 가량 모두가 어우러지는 어울림의 장으로 진행됐다.

특히 ‘즉석 노래방 콘서트’에서는 관람객들이 직접 나서 솜씨를 뽐낼 수 있는 무대가 제공됐으며 진위해밀i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합창과 어린이들의 장기자랑, 그리고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이 이어졌다. 주최 측에서도 주민들을 위해 운동화와 손선풍기, 스팸세트, 냄비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콘서트의 재미를 더했다.

진위해밀i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관람석에 가만히 앉아 보기만 하던 공연에서 벗어나 관객들이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참여하는 한마당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아동과 노인이 하나 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신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과 동장님께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오경준 신장1동장은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동행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에 작은 행복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