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신문] 평택시 포승읍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박재빈, 부녀회장 윤미섭)는 22일 포승읍사무소 주차장에서 한온시스템(주) 평택공장, 대한적십자사 포승남녀봉사회, 서부발전소, 신평택발전협의회, 해군2함대, 평택해양경찰서, 사단법인 고앤두 등 사회봉사단체등과 공동으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는 한온시스템(주)이 주최하고 포승읍 새마을 남녀지도자회, 적십자회 등 봉사단체와 유관기관 임직원 등 130여명이 참여했으며, 손수 담근 10kg단위 김치상자 250상자(2.5톤/1300만원 상당)를 지역아동센터, 복지재단,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가정과 단체에 전달됐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온시스템(주) 관계자는 “매번 봉사활동을 진행할 때 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포승읍 남녀새마을지도자회 및 지역단체와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의 그늘진 곳을 비추는 사회공헌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 장소를 제공한 이종학 포승읍장은 “이웃 간의 정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체와 유관기관과 봉사단체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포승읍 각종 기관단체에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