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목회자, 성도 200여명 참석…“평택 발전 위해 기도해 달라”

[평택시민신문]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송주석목사 이하 평기총)는 지난 23일 평택성결교회(정재우목사 시무)에서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장과 시의원, 지역 목회자와 성도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장선 평택시장 취임 감사예배를 성대하게 열고 마쳤다.

이날 평택시장 취임축하 감사예배는 평기총 교행위원장 기길선 목사의 사회와 평기총 부회장 고준섭 목사의 대표기도, 평기총 협동총무 남기수 목사가 신약성경 눅 5장3-11절 봉독, 평택성결교회 셀라여성중창단의 특송이 있은 후 평기총 총회장 송주석 목사가 ‘말씀에 의지하여’란 제목의 설교에서 49만여 평택시민을 대표하는 시장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게 시민을 섬겨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평택시장 정장선 장로가 취임인사에서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장과 시의원 한분 한분을 소개한 후 취임 축하예배를 준비해 주신 평기총 목회자 임원진 여러분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시장을 역임하는 동안 평택시 발전을 위해 기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평기총 총회장 송주석 목사가 정 시장에게 취임축하 꽃다발을 전달했고 평기총 서기이자 시인인 김정덕 목사가 축시 낭독 후 정 시장에게 패에 담은 축시를 전달했다.

또한 권영화 의장, 평기총 전 총회장 강헌식목사, 정장선 평택시장이 출석하는 평택성결교회 정재우 담임목사, 평기총 전 총회장 배국순 목사, 평기총 전 총회장 오세한 목사의 축사가 각각 이어졌으며 파루시아 찬양단 송성은 목사의 특송과 평기총 전 총회장 정호일 목사와 평기총 전 총회장 정해은 목사가 각각 특별기도를 했다. 이어 평기총 사무총장 이성현 목사의 광고와 평택시 원로목사회 회장 성훈기 목사의 축도, 평기총 전 총회장 왕영신 목사의 식사기도로 정장선 평택시장 취임 감사예배를 마쳤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