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우수사업장 포상, 2018년 사업계획 공유, 목표 달성 보드 서명 결의 다져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제도 재정비, 네트워크 확충 및 인프라 개선 등 중점 추진

고객 중심 서비스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경쟁력 확보, 성장세 이어갈 것

쌍용자동차 임직원들이 고객만족도 목표 달성을 위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고객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목표 달성, 커뮤미케이션 강화를 위해 25일 쌍용자동차 서울서비스센터에서 2018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실시했다.

행사는 2017년 우수사업장 포상, 2017년 실적 및 고객만족도 성과 리뷰, 2018년 서비스본부 사업계획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고객만족도 목표 달성을 위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쌍용자동차는 올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 기술력 향상 ▲서비스 매출목표 달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으며, 이를 위해 ▲서비스제도 재정비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및 인프라 개선 ▲서비스 고객만족도 및 대응력 향상 ▲정비기술력 향상 교육 강화 등 부문별로 상세방안을 논의해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본부장 김헌성 상무는 “지난해 내수시장 경쟁 속에서도 티볼리, G4 렉스턴의 판매 호조로 내수 판매 8년 연속 증가라는 기록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올해도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서비스본부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먼저 찾아가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