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평택시청 광장에서 성황리에 마쳐

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임진숙)가 주최한 ‘2017 어린이집 옛놀이 가을축제’가 지난 14일, 평택시청 광장에서 열려 성황리에 끝났다.

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 임진숙 회장은 “어린이집의 원장님과 선생님들이 마음과 지혜를 모아 영유아의 가족들이 함께 멋진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큰자치를 정성껏 준비하였다”며 “온 가족 모두 오셔서 신명나게 놀이하고, 소중한 추억도 가득 담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시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학부모 및 영유아, 평택시민이 함께 참가한 이번 축제에서는 과학놀이, 미술놀이,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전통놀이 등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활동이 준비되어 많은 영유아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외에도 먹거리·우리농산물·개별 아나바다 장터 등으로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또한 국악, 율동, 구연동화, 율동, 발레, 리듬합주, 장구 등 영유아 어린이들이 직접 준비한 공연으로 축제를 찾은 많은 시민들에게 웃음꽃을 선사했다.

축제에 참가한 영유아 학부모 김현정 씨는 “점점 옛것을 경험하는 횟수가 줄어드는데, 이런 기회가 있어서 너무 좋고, 아이들의 공연도 있어 더 재미있는 것 같다. 가을에 가족들과 좋은 추억 하나 만들어서 기쁘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