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선포식 및 기념비 제막식

이무용 이사장, 최성교 목사 및 내·외빈들과 효행봉사단 학생들이 기념비 제막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은혜고등학교가 지난 24일 본교 로뎀관에서 효행인성 교육운동 선포식 및 효행인성교육운동 우수학교 기념비 제막식을 가졌다.

은혜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막을 연 이날 선포식에서는 김승민 효행봉사단 회장의 선서식 및 성경 7호 창시자 천순복음교회 최성규 목사의 설교가 있었다. 최 목사는 “은혜고등학교가 효행인성교육우수학교로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 하나님의 뜻을 담아 효를 잘 실천하는 훌륭한 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를 전했다. 이어, 이무용 이사장은 “효는 어른과 아이 모두가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은혜고 학생들이 하나님을 아버지로 섬기고, 부모와 어른, 스승을 공경하고, 가족과 친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축도를 했다.

효행인성교육운동 우수학교는 (사)한국효행인성교육본부에서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중에서 효행인성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학교에 대해 우수학교로 선정해 한국효행인성교육본부 총재 명의의 인증간판을 수여한다. 또한, 향후 교육지원을 확대해 학생들에게 효 교육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효행인성교육운동 우수학교로 선정된 학교는 은혜고등학교와 경상남도 함양위성초등학교, 경기도 굿뉴스사관학교 등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