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포럼 대표 이·취임식…이임대표 전명원, 취임대표 이재덕

평택포럼 대표 이취임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전명원 이임대표(좌측) 이재덕 취임대표

[평택시민신문] 평택포럼 대표 이·취임식이 지난 2일 JnJ웨딩홀에서 열려, 제11대 전명원 이임대표와 새롭게 대표직을 수행하는 제12대 이재덕 취임대표가 회원들에게 인사하고, 평택포럼 회원 간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평택포럼은 1995년 평택군·송탄시·평택시 등 3개 시·군이 통합하면서 처음 생긴 시민단체로, 도시환경분과, 문화체육분과, 교육복지분고, 국제교류분과 등 4개의 분과로 나눠 다양한 주제의 토론을 이어오고 있다.

100여 명의 평택포럼 이사와 회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경과보고, 공로패전달, 이임사, 감사패전달, 취임사, 추대 및 표창,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전명원 이임대표는 “몸의 기관 하나하나가 그 역할과 기능은 다르지만, 어느 것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는 것처럼 평택포럼 회원들과 이사들이 각자 맡은 곳에서 평택포럼과 나아가 평택을 위한 역할을 다 해 주었다”면서 “한결같이 묵묵히 헌신해 온 평택포럼 가족여러분께 감사하다”는 이임사를 전했다.

이어 이재덕 취임대표는 “1995년 창립한 이후 시민단체인 평택포럼에 대한 기대가 커져가고 있다. 평택의 발전을 위해 지역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해결점을 제시해 나가면서 기대에 부응하는 시민단체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취임한 이재덕 대표는 2008년 1월부터 2009년 12월까지 평택포럼 제7대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평택포럼 대표 이취임식에 참석한 사람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