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민 교육장 동참한 가운데 
한광여중·고 어울림스포츠 진행
한광중·고 공간조성 현장 방문
정담회에서 심도 있는 의견교환

5월 14일 이종민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이 한광여중·고 학생들과 어울림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5월 14일 이종민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이 한광여중·고 학생들과 어울림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한광여중·고 어울림 스포츠 활동이 5월 14일 이종민 교육장 등 평택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어울림 스포츠는 학생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학교스포츠클럽 등 다양한 체육활동이 활성화되어야 한다는 교육적 가치에 따라 이뤄졌다.

이날 이종민 교육장은 한광중·고 공간조성사업 현장도 방문해 인공지능·창의공학 교육을 위해 설계된 공간에서 로봇·드론·VR을 이용한 교육을 체험하고 미래교육을 위한 학교 현장의 노력을 격려하고 관심과 응원을 약속했다.

이어 열린 정담회에서 이종민 교육장과 학교 관계자들은 학생들의 건강한 체육활동 지원 방향을 모색하고 공간조성 사업과 관련해 학교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에 대한 실질적 지원 방안에 관해 논의했다.

김달희 한광고 교장은 “학생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한 공간 조성과 관련해 학교 현장과 교육지원청이 함께 노력하고 고민할 과제들에 관한 의견을 심도 있게 나눌 수 있었다”며 “학생들이 행복하고 아름다운 학교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