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평택 만드는 데 최선 다할 것

[평택시민신문]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제10대 회장에 이영태(59) 평택시사신문 회장이 취임했다.

25일 이충동 경동인재개발원에서 열린 평택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참가자들이 “복지 평택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는 25일 이충동 경동인재개발원에서 ‘2020년 제2차 운영이사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김향순 전임 회장 이임사, 이영태 신임 회장 취임사,축사, 분과위원 위촉패 수여, 감사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정장선 평택시장, 오명근·서현옥·김영해 경기도의회 의원, 이혜금 평택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 이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영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김향순 전임 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들이 많은 사업들 성공적으로 이루었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의회의 위상을 높여 놓았기 때문에 이를 유지하고 운영하는 것에 많이 부족하다”며 “지난 20여년을 함께 한 여러 부회장들과 운영이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있을 것이라 굳게 믿기에 평택시민 모두가 참여하고, 공감하고, 소통하는 따뜻한 복지평택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신임회장은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수석부회장을 지냈으며 평택안성벼룩시장 대표이사, 평택시사신문 회장, 평택YMCA 부이사장을 맡고 있다. 지난 3월 5일 열린 정기총회에서 회원 만장일치로 선출됐으며 임기는 2020년 3월 5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3년이다.

제10기 평사협 회장단은 ▲회장 이영태 ▲부회장 김기수 평택시민신문 대표, 김동식 김동식변호사 사무소 대표, 목태수 삼성요양원 원장, 신승연 평택대학교 교수, 심재호 ㈜이다 대표, 이강희 평택시립노인요양원 원장, 이장현 평택대학교 교수, 전민수 평택나눔지역아동센터 센터장, 전재근 ㈜비앤비 대표, 최창목 ㈜대한공업사 대표 ▲감사 유순남 평택YWCA 회장, 윤준현 남서울세무법인 대표 등으로 구성됐다.

또 분과위원장으로 장혜순 합정방정환지역아동센터 센터장(아동청소년), 유영애 평택북부노인복지관 관장(노인), 박경아 동방재활근로복지관 관장(장애인), 김양수 평택지역자활센터 센터장(지역복지), 김태옥 굿모닝노인요양원 원장)총무재정), 김주영 한국복지대학교 유아특수보육과 교수(교육연구), 박미자 굿이너프심리상담센터 센터장(기획홍보), 최승규 굿모닝병원 법인이사(나눔봉사), 윤민영 EiE고려대 국제어학원 원장(회원관리), 김의향 평택시립안정어린이집 원장(대외협력)이 위촉됐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