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40년, 새로운 미래’ 주제로 열려

[평택시민신문] 평택상공회의소가 지난 11일 JnJ아트 컨벤션 4층 컨벤션홀에서 ‘평택상공회의소 창립 제4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함께한 40년,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평택상공회의소의 40년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기념식에는 정장선 시장,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 원유철 국회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등을 비롯한 내빈, 회원 기업 대표 등 각계각층의 인사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주요연혁보고, 기념영상 상영, 기념사, 축사, 시상식 등으로 이뤄졌다.

이보영 평택상공회의소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40년간 평택상공회의소를 훌륭하게 이끌어 온 역대 회장, 의원,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위기의 순간도 많았지만 현재 평택이 경제의 중심지로 발돋움 할 수 있었던 데는 우리 상권을 지키며 기업을 키우고자 했던 선배 기업인들의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기업이 잘 대응할 수 있도록 규제를 개선하고 시내 교육기관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표창을 수상한 기업은 ㈜SKC솔믹스, ㈜삼정펄프, ㈜대한공기, ㈜롯데알미늄, ㈜경동나비엔, ㈜보고에이피, ㈜금강이엠씨, ㈜유피케미칼, ㈜코엠, ㈜한국야쿠르트, ㈜세원전자, ㈜에스피엘 등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