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대 이병배 회장 이임, 제25대 김재겸 회장 취임

김 회장 “전통과 업적 이어받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평택시민신문] 평택중‧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7일 평택 JNJ 아트컨벤션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24대 이병배 회장에 이어 김재겸 회장이 제25대 총동문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병배 이임 회장은 “많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총동문회장 자리에서 물러나지만, 앞으로도 총동문회와 선·후배 여러분들을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린다”며 “새로 취임하시는 김재겸 회장님에게도 동문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아낌없는 지도편달을 부탁드린다”고 이임사를 남겼다.

새로 취임하는 김재겸 회장은 “역대 총동문회장님들이 헌신과 사랑으로 이루어 놓으신 역사와 전통을 잘 유지하고, 가꾸어 놓으신 업적을 잘 이어받아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는 1부 식전행사에서 2019년 총동문회 활동영상 및 평택고등학교 홍보영상, 식전공연을 관람하고, 2부에서는 ‘다가서는 동문회’라는 주제로 이임식과 취임식이 진행됐다.

한편, 2020년도 평택중·고총동문회는 김재겸 회장과 박중균(30회) 수석부회장, 류제현(31회), 우완식(32회), 이진우(33회), 김경호(34회) 부회장, 김귀헌(27회), 박승수(31회), 이태원(39회) 감사 등이 이끌게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