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정우 의원, 현안 간담회 질의응답 열띤 토론 이어져

삼성전자‧호암미술관 등 방문 견학 및 이천 서희중창단 축하 공연

[평택시민신문] (사)한국지역신문협회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김숙자)가 주관하는 하계 역량강화 1박2일 국내연수가 지난 24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경지협회원사 대표들과 편집국장, 기자연수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정태영 한국지역신문협회장, 이종걸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백군기 용인시장, 김정우 기획재정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간사,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동섭 국회의원(바른미래당), 예결위 김인영 경기도의회의원, 수원월드컵경기재단 이규민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연수는 삼성전자 견학, 호암미술관 견학, 권인현 교수의 명리학으로 바라보는 한일관계 전망, 김문덕 교수의 유튜브 열린 강좌 등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김정우 기획재정위원회 간사의 40분간 간담회에서는 언론과 관련된 정부정책 현안토론회가 진행돼 건의사항이나 궁금증을 해소하는 유익한 시간이 마련되기도 했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김숙자 회장은 개회사에서 “경지협은 매년 국내 연수와 해외연수를 통해 언론인들의 역량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연수를 통해 한 단계 더 발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태영 한국지역신문협회장은 축사에서 “지역의 미래와 희망을 만들어 가는데 항상 앞장서 주시기를 바라며, 경지협이 지역 언론발전의 변함없는 주축이 돼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