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신청하면 추첨 통해 40팀 티볼리 무상 렌트 등 혜택이 팡팡

앱으로 참여하는 라이브 퀴스쇼 문제만 잘 풀어도 총 상금 1000만원

[평택시민신문] 쌍용자동차가 신차 베리 뉴 티볼리 홍보를 위해 호캉스 여행과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볼리와 떠나는 호캉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차례에 걸쳐 40팀을 선정, 티볼리 무상렌트 및 주유권(5만원), 호텔숙박권을 제공하는 한편 시승 후 베리 뉴 티볼리의 새로워진 스타일이나 딥컨트롤 사용 소감 등 신차의 매력을 유튜브나 SNS에 영상후기로 공유하는 전원에게 자외선 피부케어 세트를 증정하고, 차량 구매자에게는 1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9월까지 출고 기준)도 주어진다.

티볼리와 떠나는 호캉스 이벤트 모집일정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6월 10일~23일) ▲스카이베이 경포(6월 17일~30일)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6월 24일~7월 7일) ▲여수 헤이븐 호텔(7월 1일~14일)이며 오는 7월 14일(일)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각 회차별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스마트폰 앱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려있는 잼라이브 퀴즈쇼는 6월 12일 밤9시에 열린다. 베리 뉴 티볼리 등 자동차 관련 문제들로 준비되며 정답자는 물론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의 기회가 주어진다.

티볼리에 대한 문제 2개만 맞추면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20명)를, 티볼리 특집방송 참여자 대상 티볼리 미니카 3종 세트(20명)를 각각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전에 SNS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피크닉 매트 세트(20명)를, 영상 감상&스크래치 이벤트로 티셔츠(20명)를 증정하고, 영상 캡쳐이벤트 참여자들도 주유상품권(1만원, 100명)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베리 뉴 티볼리 마이크로사이트(verynewtivoli.com)나 공식 인스타그램(ssangyongmotor_official), 페이스북(Ssangyongstory), 또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