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박태완씨 2004년 경기지구 회장 당선

경기지구 JC특우회는 지난 11월5일 오후 평택 뉴코아백화점 뉴코아웨딩홀에서 경기지구 전체의 지역특우회 회장단과 임원진, 역대 회장단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2차 임시총회를 열고 회원 전원 만장일치로 박태완후보를 2004년도 경기지구JC특우회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박태완부회장은 입후보 소신발표를 통해 숭고한 JC이념과 투철한 희생·봉사정신으로 JC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해 주신 역대회장님들과 현 회장단 그리고 각 지역 특우회 회장단께 감사를 표하고 그 동안 JC가 이뤄 놓은 숭고한 업적과 전통을 계승발전시키는데 큰역할을 할 수 있는 경기지구JC회장에 입후보하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JC를 통해서 배운 지도역량과 회원 상호간의 우정과 화합으로 한국JC특우회의 태동지구인 평택 사람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경기지구JC특우회의 위상제고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박태완 부회장의 JC활동경력을 살펴보면 1988년 평택JC에 입회한 이래 국제실장, 내무부회장, 외무부회장, 상임부회장을 거쳐서 2001년도 평택JC회장에 이어 경기지구JC특우회 국제위원장을 지낸 후 현재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2004년도 경기지구JC회장에 당선된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