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이엠이(주)가 평택시애햫장학재단에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평택시는 지난 9일 평택에코센터 주간사인 한솔이엠이(대표이사 최두회)가 평택시애향장학재단(이사장 이진해)에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송창섭 사업관리 담당이사는 "지역 인재들이 희망을 안고 학업에 열중하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나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소중한 기탁금이 잘 사용되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공사현장에서 안전사고에 각별한 주의를 해달라”고 부탁의 말을 전했다.

평택에코센터에는 가정에서 발생되는 폐기물 등을 안정적이고 경제적으로 처리하기 위하여 생활폐기물을 처리하는 가연성폐기물 연료화시설, 재활용폐기물을 처리하는 생활자원회수센터, 음식물폐기물을 처리하는 유기성폐자원 바이오가스화시설, 하·폐수 및 소화슬러지를 처리하는 하수찌꺼기 처리시설등이 설치되며 부지면적 5만8066㎡에 총사업비 2799억 원을 투입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환경복합시설로 건립된다. 폐기물처리시설은 지하화 설치하고 지상은 물놀이시설, 야구장, 다목적체육관 및 홍보영상관 등 주민 친화 체육시설로 건설되며 2019년 9월 준공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