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 물류 경쟁력 홍보 큰 호응 얻어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황태현)가 지난달 24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7 부산국제조선해양대제전’에 ‘평택항 홍보부스’를 운영해 참관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경기도 해양항만정책과와 평택항만공사로 구성된 홍보단은 평택항 홍보부스에서 마린위크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상담을 비롯 평택항의 운영현황과 물류 경쟁력, 이용이점 등을 소개하고 발전계획 및 수도권․중부권의 관문인 평택항의 중요성과 그 역할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마린위크 평택항 홍보부스 운영기간 동안 국내외 국제 항만물류 관계자 등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진수 사업개발본부장은 “마린위크 연계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항만물류 기업 관계자 및 참관객에게 평택항의 물류 우수성과 비전을 알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평택항의 물류 경쟁력을 적극 알리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항만 활성화를 이끄는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금번 행사는 국제 항만·물류 및 해양환경산업전, 국제 조선 및 해양산업전, 국제해양방위산업전 등 3개 전시회로 운영 되어졌으며, 62개국에서 1184개 사가 참가하는 등 큰 성황을 이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