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16일 팽성읍 안정쇼핑로 예술인광장에서

라이브캐리커처 존·캐리커처 드로잉 아트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

세계 최초, 국내 유일한 ‘2016 캐리컬쳐 아트파티(Cari Culture Art Party)’가 펼쳐진다. 오는 15~16일 양일간 이어지는 이번 축제는 평택시 주최, 평택시민신문·평택시국제교류재단·한국캐리커처협동조합 주관으로 안정쇼핑로 예술인광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한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캐리컬쳐 아트파티’는 ▲이소룡·찰리채플린·마를린몬로·밥아저씨·어우동 등 5개의 메인 라이브캐리커처 존 ▲디지털 라이브캐리커처 존 ▲유명 얼굴그림 작가의 라이브캐리커처 존 등 개성 넘치는 10개의 라이브캐리커처 존과 ▲그림 작가 신주옥, 전각작가 균당의 라이브 퍼포먼스 쇼 ▲킴태수·앵·리브리오 목·곽인진 등 세계적인 국내 캐리커처 작가들의 캐리커처 드로잉 아트쇼 등이 진행된다. 또한, 평택시민과 만드는 평택의 얼굴을 비롯한 시민 참여행사와 CCAP 2016만의 독특한 얼굴 아트체험도 함께할 예정이다.

노호룡 한국캐리커처협동조합 이사장은 “유일하고 독특한 캐리컬쳐 아트파티란 주제로 평택에서 축제를 열게 되어 기쁘다”고 인사했다.

행사를 함께 준비하고 진행하는 평택시민신문 김기수 대표는 “‘캐리컬쳐 아트파티’는 캐리커춰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수준 높은 작가들의 참여,  시민들의 공감과 호응으로 만들어지는 행사이다. 새로운 문화체험의 기회가 될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기시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