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 오는 28일 평택역 광장서 오후 2시

첫줄 왼쪽부터)오중근 운영위원장, 김기수 공동대표, 김명복 연탄길 위원, (둘 째 줄 왼쪽부터) 박상수·고인정 위원, 손영희 평사협 사무국장, 안병덕 연탄길 위원 등이 성공적인 ‘2016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을 위해 의지를 다지고 있다.

주변의 이웃들이 따스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함께한 평택연탄나눔은행(공동대표 김기수·김향순·이근범)이 올해 10주년을 맞는다.

‘평택연탄나눔은행’은 평택시민신문(대표 김기수)과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향순), 쌍용자동차 봉사단체 연탄길(회장 이근범)이 소외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매년 연탄 및 난방 용품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유류비지원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기 위해 오는 28일 평택역 광장에서 오후 2시부터 펼쳐지는 ‘2016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에서는 발대식을 축하하는 식전공연과 사업경과 보고, 연탄기금전달식, 기념촬영 등이 이어진다. 또한, 발대식이 끝난 후에는 평택연탄나눔은행 공동대표 및 운영위원들이 원평동 2가구에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중근 평택연탄나눔은행 운영위원장은 “올해도 추위에 떨고 있는 소외이웃들을 위해 따뜻함을 전하고자 한다. 많은 분들의 사랑이 모이면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