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솥설농탕서 경로잔치
비전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들은 지난해 11월1일부터3일까지 열렸던 평택농악·농업축제 행사기간 동안 솔잎식품의 떡을 판매한 판매수익금으로 이날 경로잔치를 했다.
행사 시작 전부터 상차리기와 음식준비에 분주했던 한정분위원장은 “지난 초겨울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위원들이 모두 뜻을 모아 떡을 판매하는 등 기금모금활동을 했다”며 “많은 어르신들이 오셔서 즐거워하시는 걸 보니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다”고 말하고 잔치를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고 협조해 준 솔잎식품 최철규사장과 가마솥설농탕 허범상사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날 경로잔치에는 떡과 잡채, 딸기, 귤 등 과일을 비롯해 맛있는 수육, 김치, 설농탕이 푸짐하게 차려져 어르신들의 입맛을 돋궜다.
특히 비전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는 솔잎식품의 최철규사장은 일찍부터 장소를 제공해 준 가마솥설농탕 허범상사장과 함께 어르신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좌석에 안내를 하는 등 끝없이 계속해서 행사장을 찾아오시는 어르신들을 친절하게 모셨다.
비전1동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김학연고문은 행사에 참석해 위원회 활동이 그 어느 때보다 활성화가 되고 있다고 치하했다.
잔치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은 맛있는 음식도 대접받고 봄날을 맞아 겨우내 자주 만나지 못했던 이웃들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반가웠다며 행사를 주최한 위원회 위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선물용 수건도 한 장씩 받아 들고 댁으로 향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