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류 사무용품 3000여점 모두 모였다

값 30% 저렴, 멀어도 배송료 없이 배달

50원, 100원 짜리 도화지 볼펜에서부터 3∼5백만 원하는 롤라미네이터, ID카드 프린터기 뿐만 아니라 프린터 용품, 컴퓨터 주변용품 등 문구류와 사무용품이 모여있다. 심지어는 건전지, 필름, 공기청정기, 커피를 비롯한 차 종류, 꽃 배달 서비스까지 사무실에서 필요한 온갖 물품 3천여 점이 비치되어 있다.
바로 사무용품 전문매장인「Best Office」(www.bestoffice.co.kr)에서 만날 수 있는 품목들이다.
경기남부지역에서는 최초로 2002년 10월 2일에 송탄출장소 앞 현대증권 옆 경성빌딩 1층에 문을 연「Best Office」는 사무실의 모든 것, 최상의 품목을 취급하는 사무용품 전문매장이다. 총60여 평의 매장에는 11개의 중앙 매대와 6면의 벽면 매대를 이용 갖가지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어떤 사무실을 개장했거나 개장을 준비하거나 하는 사람들이 필요한 모든 물품은 「Best Office」에서 찾으면 되고 One-stop shopping 환경을 제공, 한 자리에서 필요한 모든 물품을 구입할 수 있어 이용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상품주문 방법은 직접구매, 전화, FAX, 인터넷 쇼핑몰 주문 등 4가지.
송출앞 매장을 직접방문, 원하는 상품을 그 자리에서 확인후 구매하는 가장 정확한 구매방법이 있고 필요한 물품을 전화(031-667-2342∼3)로 주문하거나 카다로그에서 필요한 물품을 선정, 정해진 양식에 따라 사무용품 신청서인 주문서를 작성해 FAX(031-668-8117)로 보내면 된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주문을 할 때는 개인 사용자와 일반기업을 위한 B2C 쇼핑몰(www.bestoffice.co.kr)과 대규모 기업고객을 위한 B2B 쇼핑몰(www.officemro.com)로 방문해 주문하면 된다. 인터넷 주문시에는 1%의 마일리지 금액이 적립되며, 마일리지 10,000 포인트 이상부터 문화상품권 등이 지급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est Office」의 물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기존 소매문구점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물품을 구입할 수 있고 모든 가격에 부가세 10%가 포함되어 있어 기존 소매가격보다 총30%의 이익을 받는 셈이다. 특히 잉크류, 토너, 카트리지 등 전산소모품이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한다.
또한 주문받은 물품은 아무리 거리가 멀어도 배송료 없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주문지까지 물건을 배달해 준다. 평택매장에서는 공도, 둔포, 서탄, 남사, 안중 등으로 배달의 페달을 밟고 있다.
「Best Office」는 현재 전국적으로 45개의 매장이 개설되어 있고 평택매장은 37번째로 문을 연 매장이다.
교직에서 새로운 도전의 세계로 뛰어든 심천용 대표는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신속, 정확하게 배달, 신뢰를 구축하면서 매장을 운영하겠다”는 운영계획을 전했다.

<업체탐방 designtimesp=21663>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