휀스 전문 '생활의 아름다운' 추구 친환경적 디자인개발각광
연중기획 - 지역우수기업탐방 9
추팔공단에 자리잡고 있는 현대휀스개발(주)(대표 김해룡)은 주택, 건물, 시설등의 경계를 구분하는 휀스전문생산업체다. 백선과 아연도금 백관을 가공, 분체도장을 통해 아름답고 친환경적인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력생산품은 메쉬휀스와 창살형휀스, 스테인레스휀스, 테니스장휀스, 보안용휀스, 자전거 보관대, 도로용 가드레일, 공장출입문, 자바라휀스, 철망, 철보호망등 경계구분용과 재난방지용 철구조물이다.
외국인 노동자를 포함해 18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녹방지를 위한 분체도장공법과 프레임 사출성형, 자동화를 통한 재단등 공
장자동화 실현으로 생산성을 높이고 있다.
아무리 아름다운 전원주택이나 건물이라도 담장용 휀스를 설치 하지 않으면 사람이 멋진 정장을 입고 허리에 벨트를 메지않은 것 같은 어색함을 준다고 말하는 김해룡사장은 주택이나 건축물, 시설물의 경계로 휀스를 친다면 가치가 상승하고 이미지가 달라진다면서 경계를 구분하는 문화는 좁은 국토에 살고있는 한국인의 고유한 문화인 만큼 삭막하지 않고 보는이에게 거부반응을 주지않는 아름다운 휀스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엇보다도 지역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데 시내 곳곳의 건축시설물에 설치된 아름다운 색상의 휀스와 공원등의 나지막한 담장형 휀스가 이회사 제품들이다. 특히 여러 가지 다양한 디자인을 개발, 소비자 각자의 개성에 맞는 맞춤 주문생산체제를 가동하고 있으며 다품종 다변화의 세계적추세에 걸 맞는 기업을 목표로 소비자 만족에 우선하고 있다.
현재 각 지역에 대리점은 없지만 전국적인 영업망을 확대, 전국 어디라도 주문자가 있다면 주문을 받고 생산판매하는 적극적인 경영전략을 펴고 있는 한편 소비자의 만족이 기업의 만족이라는 경영원칙과 창조적 정신을 모토로 매출확장보다 품질과 디자인에 역점을 두고 아름답고 품격있는 철구조물 제품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화 691-5880)
<우수기업탐방 designtimesp=232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