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유아성장·교육 등의 백과사전…백일 알림 서비스도 실시
러블리키드는 부모들이 아이에게 쏟는 지대한 관심과 애정을 소재로 우리 아이만은 특별하게 키우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개편의 주 컨셉으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러블리키드의 키드 채널을 통해 어린이 교육, 놀이, 게임, 온라인 앨범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맘 채널 의 경우 유아/아동들이 겪을 수 있는 수백개의 상황을 설정, 이에 관한 정확한 대응법과 방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임신에서 육아까지 시기별로, 여성관련정보 등 타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없는 풍부한 정보와 부부사이에서 벌어질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를 다루고 있어 결혼을 앞둔 미혼 성인남녀나 초보부모들에게 권할 만하다.
또한, 러블리 키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간략한 아이의 정보 입력만으로 생후 1개월부터 72개월까지 세분화된 개인별 발달 과정 비교뿐만 아니라, 자녀들끼리의 발달 과정도 한눈에 비교하여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커뮤니티 채널의 우리 아이 돐, 백일 알림서비스도 기존 동종 사이트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서비스이다. 아이 행사시 많은 사람들에게 일일이 알린다는 것은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니다. 러블리 키드 회원이면 누구나 돐, 백일관련한 행사장 약도와 일시 등의 내용을 회원이 설정등록한 친인척들의 핸드폰으로 SMS 기능을 이용, 일시, 예약설정을 하여 빠짐없이 알0릴 수 있어 일일이 연락해서 알려야 되는 불편을 덜 수 있다.
러블리키드의 회원들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상품 정보뿐 아니라 다른 엄마들의 의견을 접할 수 있으며 초보엄마들은 선배 엄마들이 올려놓은 생생한 경험담을 통한 의견 교환을 통해 큰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이에 (주)위노의 이유신 대표는 "국내 인터넷 업체의 수익성 문제가 제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질 높은 컨텐츠와 차별적인 서비스의 유료화를 통한 충성도 높은 회원을 확보한 후 2∼3년 후 다각적인 방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좋은 콘텐츠 개발과 회원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처 (주)위노 이유신 대표이사 wino@wino.co.kr 610-4271, 016-377-9721
고세영
syko@pttime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