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규 선생의 「평택의 지명(地名) 이야기」매주 새롭게 연재

지난 1년 6개월간 본지에 「평택의 역사와 문화기행」을 연재해 오셨던 한광여고 김해규 선생님께서 이번호부터 매주 「평택의 지명(地名) 이야기」라는 새로운 연재를 시작합니다.

독자들의 사랑 속에 연재되었던 「평택의 역사와 문화기행」은 내 고장의 숨겨진 역사와 문화, 인물을 발굴하고 소개하면서 지역 문화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연재되는「평택의 지명(地名) 이야기」는 구 평택시와 구 송탄시 그리고 각 읍·면·동의 마을 등 지명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평택 사람들의 삶과 문화를 새로운 시각에서 조망해 보게 됩니다.

독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평택시민신문 홈페이지 전면 개편

평택시민신문 홈페이지가 「디지털 평택일보(www.pttimes.com)」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지난해 4월부터 홈페이지 서비스를 실시해 왔던 본사는 올 2월 18일부터 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독자 참여의 인터넷 일간신문으로 전환됩니다.

평택시민 누구나 인터넷상의 평택시민신문 기자로 활동할 수 있으며, 각 기사에는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독자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디지털 평택일보」는 평택지역 디지털 정보문화의 새로운 장을 개척하며 지역 정보화의 선두주자 역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온라인상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일간 신문 형태의 「디지털 평택일보」에 독자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02년 2월 20일 (주)평택일보사 평택시민신문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