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빈중앙대 교수와 공저『TOEIC REVOLUTION』 출간

평택동에 소재하고 있는 현종호 영어학원 현종호 원장이 모교인 중앙대학교 영어학과 교수 및 대학원 영어언어학과 학과장이자 한국영어언어과학회 회장이자 은사이신 정동빈교수님과 함께 지난 2월 2일 『TOEIC REVOLUTION』을 출간했다.

정동빈은 교수는 머리말을 통해 영어를 잘한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라며 토익이나 토플점수를 높게 받는 사람도 회화능력이 떨어진다는 사실을 보며 책속에 나오는 문장 하나하나만 착실히 암기해도 영어회화를 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는 한편 높은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새롭고 알찬 구성으로 살아 있는 영어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한다.

특히 공동저자인 현종호원장을 칭찬함에 있어서 학부와 대학원에서 응용영어학과 영문학을 깊이 공부한 수재라고 소개하며 오랜 강의경험과 소설창작에 기울였던 창의력을 바탕으로 좋은 문장을 만들어내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소개하고 있다.

이책의 출간과 관련 현종호원장은 은사이신 정동빈교수님이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주고 공동저자로 함께 해주신점에 무엇보다 감사한다고 말하고 그 동안 동고동락하며 도움을 주신 George Gagnon씨에게 감사를 표했다.

현재 초판이 발간되어 서울에 있는 교보, 영풍, 종로서적등 전국 유명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 책은 이미 영풍문고에서 서평 최고 등급인 별 다섯 개의 등급을 받고 있으며 국내 여러 대학의 영어학 교수들로부터 최적의 토익지침서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