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시대 샐워지려는 노력 모두에게 필요
희망찬 임오년 새해의 아침이 밝아 왔습니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시고 만사 형통하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항상 지역의 크고 작은 일들을 보도하고 여론을 전달해온 평택시민신문이, 새해에도 변함없이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기를 희망합니다.
현재 세계는 급속도로 변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변화는 먼 곳의 이야기가 아니라,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환경에 적응하고 생존하기 위해서는 우리 스스로도 변해야 합니다. 어느 시인은 내가 새로워지지 않고 어떻게 새해를 맞이하느냐고 노래했습니다. 저 자신을 포함해서 우리 모두가 새로워지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에는 국가적인 행사가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한해입니다.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월드컵 개최와, 아시안게임 등이 줄줄이 이어지고, 향후 4,5년간 내 고장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일할 일꾼을 뽑는 지방자치선거와 대통령 선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치밀한 행사준비와 진행, 현명한 선택만이 밝고 희망찬 미래를 보장해줄 것입니다.
저 또한 평택 시민 여러분이 선출해주신 국회의원으로서 지역의 살림을 꼼꼼히 챙기고 시민 여러분의 여론에 귀기울이는 정치인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 정치권의 현실을 깊이 반성하고 젊은 정치 초년생으로써 2002년이 진정 정치개혁의 원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평택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평택시민신문
webmaster@pttime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