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활후견기간 신청접수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무한한 컨텐츠사업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돕고 가능성에 도전할수 있는 안목을 키워주기 위한 『컨텐츠 비즈니스 교실』을 오는 2001년2월1일부터 2일까지 무료로 실시한다.

여성능력개발센터 제1강의실에서 실시되는 『컨텐츠비즈니스 교실』은 2001.1.15∼1.31일까지 선착순 40명으로 제한하여 모집한다.
이번 컨텐츠 비즈니스교실은 오후2시부터 5시까지 하루 3시간씩 운영되며 컨텐츠 비즈니스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

『컨텐츠비즈니스 교실』 첫째날인 2월 1일에는 컨텐츠 비즈니스의 새로운 동향이라는 주제로 (주)MRIX 김영택 대표이사가 컨텐츠란 무엇인가, 컨텐츠비즈니스의 현황과 경향, 새로운 틈새시장으로서의 컨텐츠 사업이라는 내용으로 실시되고, 2월 2일 둘째날에는 무선인터넷과 컨텐츠 비즈니스라는 주제로 (주)이코퍼레이션 컨설턴트 권태일씨가 무선인터넷의 이해, 무선인터넷 비즈니스의 구성 및 시장동향, 무선환경에 적합한 컨텐츠개발전략이라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여성능력개발센터 관계자는 하루가 다르게 그 모습을 달리하는 인터넷혁명시대에 비즈니스영역도 다양한 실험을 거치면서 변화를 모색하고 있는 지금 컨텐츠비즈니스야말로 진정한 가치를 창출해내는 핵심영역으로 부각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