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택새마을금고 ‘MG 라인댄스교실’ 개강
지역 문화복지 향상에 앞장 출자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
2025-09-10 한아리 기자
서평택새마을금고는 9월 1일 포승지점에서 ‘MG 라인댄스교실’을 개강했다.
라인댄스교실은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서평택새마을금고의 출자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총 주 4회 운영되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수업은 기초 스텝부터 시작해 단계별로 난이도를 높여가는 방식으로 120분간 진행된다.
MG 라인댄스교실 참여를 원하는 회원들은 포승지점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이며 수업료는 1만5000원이다.
이계문 서평택새마을금고 이사장은 “라인댄스교실 개강을 통해 회원들에게 건강한 여가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회원과 평택 지역사회의 복지와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지역 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평택새마을금고는 라인댄스교실 외에도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향상을 위해 ‘MG 서예교실’과 ‘MG 노래교실’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서평택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