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L-DANCE 전국경연대회에서 대상
열정으로 갈고닦은 실력 심사위원에게 좋은 평가
2025-04-02 김윤영 기자
평택시평생학습센터 라인댄스동아리 TBL-DANCE(티비엘댄스)가 제3회 평택시체조협회장배 전국실용댄스경연대회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3월 29일 평택시남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경연대회에는 전국에서 개인·단체 등 115팀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티비엘댄스는 평생학습센터의 적극적인 지원과 주말에도 연습을 거르지 않는 열정으로 갈고닦은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심사위원과 관중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재원 회장은 “우리나라 최고로 권위 있는 대한라인댄스협회 교육위원이 전국에 몇 명 없는데 그런 분의 지도를 받을 수 있어 우리에게 행운이었다”며 “권민정 선생님의 남다른 안무와 전문적 지도 덕분에 단기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티비엘댄스는 평생학습센터에서 중상급 수준의 라인댄스를 전문으로 배우는 동아리다. 라틴댄스·힙합댄스·재즈댄스 등에서 전문가 수준의 실력을 갖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인댄스를 좋아하는 평택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재원 회장은 “오늘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4월 26일 열리는 서울국제라인댄스페스티벌 프로 부문에 도전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행사 참여, 노인·보육시설 공연 봉사 등으로 지역사회와 적극적으로 교류하겠다”고 밝혔다. 010-6398-7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