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전하세요' 연탄기금 전달식

2022-11-09     박윤경 기자

2022년 평택연탄나눔은행 연탄기금 전달식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고 있는 평택연탄나눔은행(공동대표 이영태·김기수·노덕호)이 11월 7일 오후 2시 팽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2022 평택연탄나눔은행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해 연탄기금을 전달한 기관과 단체는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노동조합 ▲평택연탄나눔은행 공동주관단체인 쌍용자동차봉사단체 연탄길 ▲기독교 대한감리회 기쁜교회 ▲평택세무서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형사조정위원회 ▲평택상공회의소 ▲평택시 약사회 ▲서림환경 ▲평택저축은행 ▲평택시여성기업인협의회 ▲KP-HUB 수출입지원센터 ▲(주)LB세미콘 ▲(주)메카로 등이다.

 

쌍용자동차 엄기민사장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왼쪽부터 쌍용자동차 박장호 생산본부장, 김기수 연탄나눔은행 공동대표, 엄기민 쌍용자동차 사장, 노덕호 공동대표, 이영태 공동대표)

 

쌍용자동차 노동조합 선목래 위원장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가운데가 선목래 노동조합위원장)

 

쌍용자동차 봉사단체 연탄길 회원들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이충동 소재 기독교대한감리회 기쁜교회(담임목사 류승빈)에서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3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평택세무서 관계자들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을을 전달하고 있다.

 

수원지방검찰청 평택지청 형사조정위원회 백승업 부회장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왼쪽에서 두 번째가 백승업 부위원장)

 

 

평택상공회의소 오병선 사무국장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왼쪽에서 두 번째가 오병선 사무국장)

 

평택저축은행 강용남 이사가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왼쪽에서 두 번째가 강용남 이사)

 

 

합자회사 서림환경(대표 이종복) 관계자가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평택시약사회 변영태 회장과 유명희 여약사위원장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연탄 1000장을 후원했다.(왼쪽에서 두 번째가 유명희 여약사위원장, 가운데가 변영태 회장)

 

 

평택시여성기업인협의회 황춘미 회장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연탄 2000장을 후원했다.(왼쪽에서 두 번째가 황춘미 회장)

 

KP-HUB 수출입지원센터 관계자들이 평택연탄나눔은행에 연탄 2000장을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