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임엔 임인성 평택교육청 학무과장 부임

지난 8월 29일 평택여자종합고등학교 이충범 교장이 정년퇴임식을 갖고 37년간 걸어온 교육자의 길을 마감했다.

이날 행사는 약력 및 가족소개, 공로패 및 기념품 증정, 운영위원장 축사, 퇴임사, 스승의 노래 제창 등의 순으로 이어졌으며 이경근 교감을 비롯한 김학만 운영위원장, 김원자 총동문회장은 37년 동안 남다른 신념과 교육철학으로 2세 교육에 헌신한 이충범 교장의 공로에 감사하며 명예로운 행사를 거행하게 기쁘다고 말했다.

이충범 교장은 59년 공주 영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영문과 졸업하여 66년 일동중학교를 시작으로 일죽중학교, 평택고등학교 등에서 근무하였으며 88년부터 안성교육청 장학사와 안일여자중학교, 안일여종고 교감을 거쳐 97년 경기도 외국어교육연수원 교육연수관 근무했었고 98년에 평택여자종합고등학교장으로 부임했었다. 주요 수상 경력으로는 94년 교육부장관 표창을 비롯해 대통령 표창, 2000년 평택시 교육대상, 2001년 옥조근정훈장 등이 있다.

한편 신임 임인성 교장은 98년부터 평택교육청 학무과장으로 근무하였으며 42년 평택에서 출생하여 평택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을 졸업했다. 68년 이천북중을 시작으로 수원농림고, 평택고, 안일여중 등에서 근무하였으며 88년에는 평택교육청, 경기도교육청 장학사, 93년에 안성고등학교 교감, 97년 양평 강하중학교 교장을 거쳐 학무과장에 취임했었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