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유공자 13명 표창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는 10월 18일 협의회 대회의실에서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기념영상 상영, 기념사, 축사, 사회복지윤리선언문 낭독, 사회복지유공자 표창 순으로 진행하였다. 협의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올해에도 평택시민나눔문화축제를 취소하고 기념행사만 실내에서 열었다.

기념식에는 사회복지 관계자를 비롯해 정장선 평택시장,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영태 협의회장은 “사회복지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는 코로나19 팬데민 시대에 묵묵히 자리를 지키는 사회복지종사자, 자원봉사자,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선 에어프로덕츠코리아(주)에 감사패가,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한 사회복지 유공자 13명에게 표창장이 각각 수여됐다. 이날 수상한 사회복지 유공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평택시장장 송혜린(야곱의집)·박현주(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평택시의회의장상 김라진(동방재활근로복지관)·전상희(평택서부노인복지관) ▲국회의원상 김정란(송탄노인복지센터)·서옥자(평택시노인전문요양원) ▲한국사회복지협의회상 김은경(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상 김정혁(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최철호(합정장애인주간보호센터)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상 김금숙(새뜰서정주민돌봄센터)·이승연(평택행복나눔본부)·이장미(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