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까지 40명 모집...3개월간 평택항 홍보활동

[평택시민신문]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마케팅 필요성 증대에 따라 평택항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오는 25일까지 ‘제1기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 40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평택항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평택항 홍보를 담당한다. 주로 월 3회 이상 기사글·카드뉴스·동영상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평택항 홍보 게시글을 작성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온라인 홍보, 평택항 및 공사 관련 주요 행사 참여·지원 활동 등을 맡을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SNS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평택항 홍보에 적극 참여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이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활동 수료증, 평택항 견학·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수료식에서는 독창성, 논리성, 적극성, 홍보 효과 등을 기준으로 3개월간 서포터즈 활동을 종합평가해 우수 서포터즈 11명을 선발한 뒤 시상할 계획이다.

문학진 경기평택항만공사장은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 운영은 평택항의 다양한 모습을 새로운 시각에서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평택항과 공사에 관심 있는 사람의 많은 지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원방법은 경기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지원서류를 작성 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031-686-0686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