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전화·방문 신청접수
어린이 체험, 성인 책읽기 등

[평택시민신문] 평택시립 배다리도서관은 7월부터 어린이·성인 배움터 강좌를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어린이 배움터 ‘함께 랜선 식물 여행 떠나실래요?’는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11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랜선 식물 여행은 여름꽃 식물꾸미기와 겨울을 좋아하는 식물 사진 찍기, 자연물을 이용한 액자 만들기 등 활동으로 이뤄지며 보호자와 함께 수업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수업을 신청하고 도서관에 방문해 체험키트를 수령한 후 온라인 수업 시 활용하면 된다.

성인 배움터인 ‘치유의 책읽기’는 오는 9일과 10일 이틀간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나태주 시인의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 자끄 골드스타인의 <안녕, 나의 장갑나무>를 함께 읽을 예정이다. 온라인 학습 방법이 낯선 시민을 위한 안내도 이뤄지고 있다. 도서관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식은 죽 먹기보다 쉬운 온라인 학습 방법’을 참고하면 된다.

모든 수업은 무료로 이뤄지며 프로그램 신청은 전화, 방문 모두 가능하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배다리도서관으로 전화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31-8024-5495~96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