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이달 26일까지 참가 동아리 모집

지난해 개최된 제5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 댄스 공연 모습.

[평택시민신문]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2020년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에 참가할 청소년 동아리를 6월 26일까지 모집한다.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는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0대 기획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7월 11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지역 청소년이 즐길 수 있는 체험, 동아리홍보, 캠페인 등 부스 운영과 댄스, 랩, 노래 공연도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평택지역 청손년으로 구성된 동아리로 신청분야는 체험부스, 공연이며 대회당일 심사를 통해 우수 청소년 동아리를 분야별 1팀씩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를 통해 가능하다. 단 공연팀의 경우 사전 영상 오디션을 진행하기 위해 공지에 기재된 이메일로 영상을 함께 접수해야 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오승아(신한고2) 10대 기획단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동아리가 활동을 할 수 있는 범위가 줄었는데 이번 대회를 통해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어서 특별한 축제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와 관련된 내용은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센터 활동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031-646-5411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