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8주

[평택시민신문] 경기도가 ‘2020년도 지식재산 전문인력양성 및 취업지원사업’을 코로나19 확산방지 차원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식재산 전문인력양성 및 취업지원사업’은 지식재산분야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현장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취업과 연계 지원하고자 도와 경기테크노파크가 주최·주관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서는 디자인보호법·상표법 등 관련법 이론, 특허정보조사, 특허명세서 작성, 상표·디자인출원, 기술평가, 지식재산경영전략 등을 기초, 심화 실습까지 단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모집대상은 경기도민 또는 경기지역 대학 재학(휴학)자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등 서류를 구비해 오는 6월 19일까지 이메일(pwk925@gtp.or.kr)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생들은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8주 동안 교육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자택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가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실시간으로 교육을 들을 수 있다.

교육비와 교재는 무료이며 80% 이상 출석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월 20만원의 훈련수당을 지급한다. 또한 수료생에게는 도지사 명의의 수료증 발급과 함께 지식재산 분야 취업연계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 지식재산 전문인력 양성 담당자에게 전화문의하면 된다. 031-500-3048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