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양정철 민주연구원과 김현정 민주당 평택을 후보가 3대대표 공약 이행을 위한 ’정책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평택시민신문]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국회의원 후보와 민주연구원이 김 후보의 ‘3대대표 공약’ 이행에 함께 힘을 보으기로 했다.

김 후보와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은 6일 김 후보 캠프사무실에 ‘공약이행 정책협약식’을 열고 정책개발 연구협력, 공약 이행 뒷받침을 위해 함께 협력하기로 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정책협약서’에 공동 서명했다.

민주연구원이 함께 추진하게 될 김 후보의 ‘3대 대표공약’은 ▲평택형 원스톱 헬스시스템 구축 ▲평택호 및 하천 수질 개선과 친수공간 조성 ▲쌍용자동차 경영 정상화를 위한 규제혁신 등이다.

김 후보는 “민주당 정책 발전의 핵심기관인 민주연구원과 정책협약식을 맺는 것은 수권정당이 공약 이행을 보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평택 발전을 위한 민주당의 승부수라는 슬로건처럼 수권정당의 전폭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평택시민이 피부로 느끼는 발전을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양 원장도 “김 후보는 민주당이 평택 발전을 위해 삼고초려 끝에 영입한 필승카드”라며 “김 후보의 승리는 단순히 김현정만의 승리가 아닌 평택과 민주당, 문재인 정부의 승리"라고 강조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