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채용·법인설립 등기 후 4월 출범

[평택시민신문]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이 창립총회를 열고 본격적인 출범 준비에 나섰다.

시는 지난 31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평택시문화재단 이사장인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재단 임원, 문화예술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재단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앞서 시는 지난해 11월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해 대표이사 1명, 비상임이사 12명, 비상임감사 2명을 공개모집하고 22일 이상균 대표이사를 임명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선임직 이사·감사 14명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와 설립 경과보고 후 설립취지문, 정관, 재산 출연, 임원 임기, 2020년 사업계획과 예산 등을 심의·의결했다.

이번 총회에서 재단은 △더불어 누리는 문화가 좋은 도시조성 △다양성, 자율성, 창의성 실현 △삶이 아름다운 도시, 일상이 행복한 시민 등을 만들어 가는 데 중점과제를 두겠다고 밝혔다.

향후 재단은 1월 13부터 공고 중인 직원채용과 법인설립 허가 및 등기 절차를 밟아 4월 출범식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임명장을 받은 임원명단은 아래와 같다.

비상임 이사 
▲김경화(굿모닝오케스트라 리더) ▲김윤태(단국대 영화컨텐츠대학원 교수) ▲김해규(평택지역문화연구소장) ▲박세은(주식회사 스칼라오페라 합창단기획이사) ▲박순기(중앙대 사진 강사) ▲염복리(전 서울여대공연학부 외래교수) ▲오은영(평택대 실용음악과 교수) ▲정윤서(송담 작은도서관장) ▲조동준(평택예총 미술협회지부장) ▲조한숙(평택농악 보존회장) ▲최승호(경기민예총 평택지부장) ▲황우갑(평택시민아카데미회장)

비상임 감사
▲윤준현(세무법인 남서울대표세무사) ▲이경남(평택세무회계대표회계사)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