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설프라이즈 시승단’ 모집···16일 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서 접수

[평택시민신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설 연휴를 맞아 출시한 인기 차종을 6일간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는 설 연휴기간 지난해 출시한 코란도, 렉스턴 스포츠 칸 등 인기 차종을 지원,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을 응원하는 ‘설프라이즈 시승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코란도는 지난 8월 가솔린 모델 출시 후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해 지난해 12월 판매량 2514대를 기록하며 월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지난해 9월 2020 모델로 업그레이드된 렉스턴 스포츠 칸도 압도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상품성에 힘입어 쌍용차를 대표하는 주력 차종으로 자리매김했다.

시승단 모집은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추첨을 통해 코란도 21대, 렉스턴 스포츠 칸 9대 등 총 30대를 제공한다. 추첨결과는 17일 발표하고 담청된 시승단에게는 23일부터 28일까지 6일 동안 진행되는 체험과 더불어 주유상품권(5만원)과 스낵을 지급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2020 설프라이즈 시승단 이벤트는 설 명절 귀성길에서 지난 해 출시한 쌍용차 인기 모델의 주행성능과 용도성 등 상품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프라이즈 시승단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