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계각층 다양한 인사 참여, 평택시 체육상 시상식 진행

지난 9일 평택시체육회와 평택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는 2019 평택시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총 51명의 체육 유공자가 표창을 받았다.

[평택시민신문] 평택시체육회와 평택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는 ‘2019 평택시 체육인의 밤’이 지난 9일 제이앤제이아트컨벤션 4층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권영화 평택시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양경석‧김재균‧김영해‧오명근 도의원 등 초청내빈과 평택시체육회·장애인체육회 임원 및 각 읍면동·종목단체 회장 등 평택시를 대표하는 체육인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종목단체 및 다양한 분야에서 초청받은 공연팀의 다채로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평택시체육회 사업성과 보고와 한해를 빛낸 체육인에 대한 체육상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평택시장 체육 유공자 표창 19명, 평택시의장 체육유공자 표창 6명, 국회의원 표창 12명, 경기도의장 표창 6명,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 표창 6명 등 총 51명의 체육유공자가 표창을 받았다. 우수장학생 종목선수 2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체육용품을 전달됐다.

정장선 시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수고해 주신 평택시체육회와 평택시장애인체육회 및 산하종목단체와 읍면동체육회 임원들과 체육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체육인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평택시 체육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