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 개최…최대 300여 명 채용 예정

올해 상반기에 열린 채용박람회

[평택시민신문] 평택시가 오는 10월 1일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2019 평택시 채용 박람회 내일을 위해, 내 일을 잡(JOB)아라’를 개최한다.

평택시와 한국산업단지공단 평택지사가 주최하고 평택 고용복지센터에서 후원하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KT그룹 5개사, 경동나비엔, 락엔락 등 총 40개 우수업체가 참여한다.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구직자와 1:1 개별면접을 진행하며 사무·생산·영업·판매 등 여러 직종에서 최대 3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고용노동부, 평택상공회의소 등 평택시 일자리센터 협력기관들은 채용홍보관 부스를 운영해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취업상담 및 일자리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서지원대, 정보검색대, 무료사진촬영관 등 입사지원 편의시설을 확충해 구직자들의 면접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장애인 고용창출과 인식개선을 위해 사회적경제기업 및 장애인기업 제품의 홍보·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구직자들의 볼거리를 위한 지문적성관, 취업타로관 등 부스도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날로 심화되는 취업난 속에서 이번 채용박람회가 관내 기업과 구직자들의 만남의 장이 되어 실질적인 채용이 많이 이뤄지길 바란다”며 “시내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평택시 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031-646-1004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