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 취약한 홀몸어르신께 안전한 주거환경 제공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홀몸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가스타이머콕 설치 사업을 진행했다.

[평택시민신문]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조성계, 김태옥)는 14일 홀몸 어르신 41가구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가스타이머콕 설치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삼성나눔워킹의 복지기금 지원으로 마련됐으며, 가스안전에 취약한 홀몸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추진됐다.(공동위원장 조성계, 김태옥)는 14일 홀몸 어르신 41가구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가스타이머콕 설치 사업을 진행했다.

가스타이머콕 설치 지원을 받은 한 어르신은 “나이가 들어 가스불에 냄비를 태우는 일이 다반사였다”며 “덕분에 한시름 놓게 되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태옥 위원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가스타이머콕 설치를 위해 협력해주신 하이원플러스(주)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조성계 안중읍장은 “항상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힘써주시는 안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안중읍이 될 수 있도록 읍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