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도의회 더불어나눔봉사회, 복지시설 3개소 방문

서현옥‧김영해 도의원 등 민주당 의원 25명 참석‧봉사

[평택시민신문] 경기도의회 더불어나눔봉사회와 더불어민주당 대표단은 지난 10일 평택시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장애인복지시설 3개소를 방문하고 현장봉사활동을 했다.

더불어나눔봉사회는 도내 소외계층 복지시설 방문과 봉사활동으로 소외된 이웃과 소통하는 의원봉사단체로 현재 더불어민주당 도의원 25명이 함께 하고 있다.

이날 더불어나눔봉사회는 하래장애인주간보호센터 주변 환경정화 활동과 일누리 장애인직업 생활센터에서 커피원두 로스팅‧포장 등 자원봉사를 했다. 이어 봉사회는 꿈찬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봉사에는 경기도의회 더불어나눔봉사회 회장 심규순(안양4, 기획수석부대표), 염종현(부천1, 대표의원), 남종섭(용인4, 총괄수석부대표), 정윤경(군포1, 수석대변인), 진용복(용인3, 의회운영위원장), 최종현(비례), 권정선(부천5), 김태형(화성3), 전승희(비례), 서현옥(평택5), 김영해(평택3), 김성수(안양1), 채신덕(김포2), 김강식(수원10) 의원이 참석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영해 의원은 “서부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의 사정을 알리고자 이번에 더불어나눔봉사회에 방문과 봉사를 요청드렸다”라며 “경기도 전체적으로 아직 시설이 열악한 곳이 많아 앞으로 도의원님들과 도내 여러 지역을 다니며 현황을 청취하고 최대한 도울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