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입학식 개최

12월까지 20주간 교육 진행

[평택시민신문] 

국제대학교는 지난 1일 2019학년도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3기 입학식을 컨벤션센터 비전홀에서 개최했다.

지난 2018학년도 이후 올해 3기를 맞은 국제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에는 3기 수강생을 비롯해 김방 총장 및 보직교수, 1기 및 2기 원우들이 참석해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국제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 및 단체의 최고경영자, 정부/공공기관/공기업 고위급 인사, 정계/문화/예술/언론/법조인 등 평택 및 인근 지역 주요 인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경쟁시대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고품격 리더 양성을 비전으로 삼고 ▲새로운 지식과 인문학적 통찰력을 통한 경영능력 배양 ▲4차 산업 융·복합 시대에 걸맞은 리더십 함양 ▲고품격 친교를 나눌 수 있는 창조적 휴먼네트워크 구축 ▲쉼의 여유를 통한 삶의 유연성 배양을 목표로 진행한다.

이번 국제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인문학, 경영전략, 문화·예술, 휴먼 네트워크 구축 등의 다양한 주제로, 12월까지 20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국제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전용 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방 국제대학교 총장은 “3기 원우들이 국제대학교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또한 평택지역 내 최고의 리더십 교육과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