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 28일 열려

[평택시민신문] 평택시가 오는 28일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관내 우수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구직자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뚜기라면, 우양에이치씨 등 관내 45개 기업체 인사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날 행사는 구직자와 인사담당자가 1:1 개별면접을 진행하고, 면접우수자는 해당 기업체 채용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평택상공회의소,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 평택시 일자리센터 협력기관들은 채용홍보관 부스를 운영하여 구직자들에게 계층별, 연령별 맞춤형 취업상담 및 일자리지원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구직자들의 볼거리와 체험기회 확대를 위해 지문적성관, 취업타로관 등 부대행사 3개 부스를 운영하여 이번 행사가 취업면접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구직자 개인이 스스로의 적성을 찾아가는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울러 문서 출력 및 복사 등을 지원하는 문서지원대, 일자리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는 정보검색대, 이력서에 첨부할 반명함판 사진을 즉석에서 촬영할 수 있는 무료사진촬영관 등 입사지원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구직자들의 면접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평택시 관계자는 “시민에게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를 찾아 드리는 것이다”라며 “문재인 정부 제1의 국정과제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평택시 구인구직난 해결을 위해 채용박람회를 비롯하여 구직자가 원하는 사업장에 동행 면접 등 평택시민의 취업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19 평택시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평택시 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31-646-1004~9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