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협력 위한 협약 체결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운동 서정동 위원회가 지역 소외계층을 후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광은 바르게살기운동 서정동 위원회 위원장, 이명숙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김희자 서정동장

[평택시민신문] 서정동에 있는 단체들이 지역 내의 소외계층을 후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운동 서정동 위원회는 7일 관계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안의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협약을 서정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체결했다. 두 단체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서정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복지 사각지대 발굴, 결연 및 후원, 주민 친화 사업 진행 등을 협력하기 위해 본 협약을 체결했다.

이명숙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과 이광은 바르게살기운동 서정동 위원회 위원장은 “두 단체가 힘을 합쳐 서정동 내에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힘쓰자”며 두 손을 굳게 맞잡았다. 김희자 서정동장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두 단체가 시너지 효과를 위해 업무협약까지 체결하니 감사하다. 이번 협약으로 더욱 다각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려운 이웃의 삶의 질이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