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증정

[평택시민신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코란도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에는 코란도가 가진 매력 중 하나를 고르는 투표 이벤트를 포함해 전시회 방문 고객 이벤트 등이다.

우선 신차 알리기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 다음 네 가지 코란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한 가지에 투표를 하면 되는데, 보기는 ▲글로벌 트렌드 Low&Wide 자세의 외관 디자인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멋진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 주는 10.25”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 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 중 한 가지를 고르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전시장 및 코란도 전시회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욱 큰 행운의 기회가 기다린다. 전시장을 방문,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를 비롯해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전략모델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 일주일 동안 약 3000대가 계약되며 준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9일에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