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진씨 위원장 선임 예정… 조순형 당대표·추미애 중앙상임위원 등 참석 예정

▲ 이병진<민주당 평택을 지구당 위원장 내정자>
새천년민주당 평택을지구당 개편대회가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평택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번 개편대회에서는 지난해 12월 16일 중앙당 영입인사로 민주당에 입당한 이병진 위원장 내정자(40. 북경대 전 평택대 교수)가 지구당위원장으로 선출될 예정이다.

평택대 교수출신으로 지역에 거의 알려져 있지 않던 이병진 위원장 내정자는 중국전문가로서의 전문성과 40대 초반의 참신성 등으로 중앙당 영입인사로 발표된 후 지역 정치권의 관심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개편대회에서 이병진 위원장 내정자는 민주당 당적을 끝까지 고수하겠다는 서약과 함께 평택의 새로운 비전으로 평택항의 체계적인 발전계획, 배후단지 조성과 수도권과 중부권을 잇는 교통 및 물류기지로서의 평택발전 청사진을 설득력있게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개편대회에는 조순형 민주당 대표, 추미애 중앙상임위원, 임창렬 전 경기도지사, 강운태 사무국장 등 민주당 중량급 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개편대회 이후 이병진 위원장 내정자와 조순형 당대표와 추미애 상임위원장 등은 평택시내의 뉴코아백화점, 재래시장, 이마트 등 중산층과 서민들이 많이 찾는 장소를 방문해 시민들의 민원과 바람을 듣는 민생투어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평택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